2020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랜선타고 펼쳐진다

미래 음악인 발굴·육성 프로젝트인 펜타 유스 스타 299팀 사전접수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9/25 [04:55]

2020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랜선타고 펼쳐진다

미래 음악인 발굴·육성 프로젝트인 펜타 유스 스타 299팀 사전접수

양상국 | 입력 : 2020/09/25 [04:5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인천의 대표 음악축제 2020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가 비대면(언택트_Untact) 형태의 온라인 공연으로 개최되는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가 올해는 오는 10월 16~17일 온라인으로 펼쳐진다. 이번 펜타포트 음악축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무관중으로 공연이 진행된다. 대신 락 페스티벌 공연 현장은 KBS Kpop와 1theK(원더케이) 등 6개 채널에서 생중계 한다. 아울러 온라인 관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여 화상화면으로 연결하여 아티스트와 관객이 모니터를 통해 메시지나 댓글로 소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 포스터 (2020 펜타-국내 출연진 12팀) _ 인천광역시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의료진, 봉사자 및 인천 시민, 락 마니아, 출연진과 함께 락스피릿(Rock Spirit)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달할 계획이다.

 
국내 출연진으로는 대체 불가능한 음악 세계를 가진 밴드 자우림, 경이로운 음역대와 폭발적인 샤우팅의 국카스텐 그리고 국내에 많은 락 마니아 팬덤이 있는 부활, 넬, 이디오테잎, 봄여름가을겨울 Re:union(리:유니온) with(위드) 빛과소금, 갤럭시익스프레스, 비와이, 킹스턴루디스카, 새소년, 동양고주파, 이희문컴퍼니이며 해외 출연진(향후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과 함께 랜선 공연으로 페스티벌 마니아들을 락의 열기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2020 펜타포트 라인업-봄여름가을겨울 Reunion with 빛과소금 _ 인천광역시


올해 미래 음악인 발굴·육성 프로젝트인‘펜타 유스 스타’는 299팀이 사전 접수 하였으며, 온라인 사전 심사를 거쳐 10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6팀을 발표한다. 이 중 우승팀에게는 펜타포트 무대에 오르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 문화관광국장은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사정으로 당초 계획보다 축소됐고, 사상 첫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 한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러 인천의 대표 음악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