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농업기술센터, 휴 자연치유 정원 오는 8일부터 개방

야생화 정원은 코로나19와 수해로 힘들고 지친 시민들에게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김미숙 | 기사입력 2020/10/07 [08:57]

제천시농업기술센터, 휴 자연치유 정원 오는 8일부터 개방

야생화 정원은 코로나19와 수해로 힘들고 지친 시민들에게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김미숙 | 입력 : 2020/10/07 [08:57]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충북 제천시농업기술센터는 소박해서 멋스러운 가을 야생화 정원을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11일 간 시민들에게 개방한다. 야생화 정원은 코로나19와 수해로 힘들고 지친 시민들에게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가을 국화와 장미향으로 Healing을 주제로 조성됐다.

 

▲ 휴 자연치유 정원 _ 제천시  


가을국화향기 휴 행사는 지난해 실시되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 우려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각종 체험행사와 공연은 취소했다. 시는 방문객 자율관람 방식의 가을 야생화와 가을 국화와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로 행사를 축소 운영할 계획이다.

 

▲ 휴 자연치유 정원 


휴 자연치유 정원은 가을 국화, 구절초 등 가을꽃이 화사하게 핀 야외정원과 4계절 푸르른 청정식물원으로 조성됐으며, 행사를 통해 분재·석부작·서각·야생화·꽃 차 전시 등 시민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 전시로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원한 가을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은은한 국화 향기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심신에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농업기술센터 방문 시 필히 마스크 착용과 건강 거리 두기를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

제천시농업기술센터
충북 제천시 봉양읍 제천북로3길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