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의령곤충생태학습관 재개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전환에 따른 재개관

이형찬 | 기사입력 2020/10/20 [08:28]

의령군, 의령곤충생태학습관 재개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전환에 따른 재개관

이형찬 | 입력 : 2020/10/20 [08:2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의령군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전환에 따라 그 동안 코로나19로 휴관 중이던 의령곤충생태학습관을 지난 16일 재개관했다. 관람객 전원은 열화상카메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손 소독을 실시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 여부와 함께 신원확인을 위한 방명록 작성 또는 QR코드 확인도 의무적으로 해야 한다.

 

▲ 곤충생태학습관 재개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나 방역에 비협조하거나 의심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하고, 입장 후에는 관람객 간 2m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관람해야 하며, 실내 전시실 면적과 특성에 따라 동시 관람객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10시~18시까지이나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이 조정될 수 있다

 
의령군 관계자는 단계는 비록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위험성이 있으므로 관람객은 개인방역 수칙과 관람수칙을 반드시 지켜 달라고 당부하며, 코로나 블루로 우울감을 느낄 수 있는 요즘 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경남 의령군 의령읍 정암리 4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1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군 우구치리 낙엽송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