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근대의료박물관 정원음악회 개최

음악회를 통해 딱딱한 의료박물관 이미지에 음악을 덧씌워 주변을 지나는

김미숙 | 기사입력 2020/10/20 [09:11]

거창군, 근대의료박물관 정원음악회 개최

음악회를 통해 딱딱한 의료박물관 이미지에 음악을 덧씌워 주변을 지나는

김미숙 | 입력 : 2020/10/20 [09:1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남 거창군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거창읍 소재 거창근대의료박물관 정원에서 음악회를 개최한다. 평일 낮 점심시간에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평소 바쁜 일정으로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직장인과 근대의료박물관을 지나는 군민들에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근대의료박물관 전경 


더불어, 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문 연주자를 초청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줌으로써 군민들에게는 우수한 공연 향유 기회를, 연주자들에게는 실력을 갈고닦아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 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공연장소로 선정된 거창근대의료박물관은 거창읍 시내 중심부에 있지만 정작 군민들의 발길은 뜸한 곳으로, 다양한 활용방안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 근대의료박물관 전경


이번 음악회를 통해 딱딱한 의료박물관 이미지에 음악을 덧씌워 주변을 지나는 군민들이 오다가다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새로운 힐링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원 음악회는 10월 2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낮 12시 30분부터 20분 동안 진행되며,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경남 거창군 거창읍 시장1길 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