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국제관광 도시 부산 해외 홍보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국제관광 도시 사업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지방 분산을 실현

이형찬 | 기사입력 2020/10/22 [11:54]

부산관광공사, 국제관광 도시 부산 해외 홍보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국제관광 도시 사업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지방 분산을 실현

이형찬 | 입력 : 2020/10/22 [11:5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11월 3일까지 국제관광 도시 부산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홍보 방안 의견수렴 이벤트 나만의 굿 아이디어를 진행한다. 지난 1월 부산은 대한민국 최초로 국제관광 도시에 선정됐다. 국제관광 도시 사업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지방 분산을 실현하고 국내를 넘어 세계 대표 관광 도시들과 경쟁할 수 있는 관광거점 도시를 육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 국제관광 도시 부산해외홍보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_ 부산관광공사 


이번 이벤트는 국제관광 도시 부산을 세계 최고 수준의 관광도시로 육성하기 위한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 주제는 국제관광 도시 사업으로 추진했으면 하는 사업, 국제관광 도시 부산 해외 홍보 방안에 대한 나만의 아이디어 등을 주제로 의견을 수렴한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국제관광 도시로 선정된 부산의 해외 홍보방안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홍보 방안으로 국제관광 도시 부산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3일까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www.visitbusan.net)에서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교환권 5만원(20명), 치킨 모바일교환권(50명), 비짓부산 2021년 부산여행 캘린더 세트(100명)를 총 170명에게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