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2020 최고의 여행지 어워드 대상 수상

미식여행, 근대역사문화거리, 목포해상케이블카등 특색 있는 여행지

양상국 | 기사입력 2020/11/13 [05:31]

목포시, 2020 최고의 여행지 어워드 대상 수상

미식여행, 근대역사문화거리, 목포해상케이블카등 특색 있는 여행지

양상국 | 입력 : 2020/11/13 [05:3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목포시가 기차 여행객들이 뽑은 2020년 최고의 국내여행지로 선정되어 지난 11일 트로피 전달식을 가졌다. SRT 매거진은 국내 여행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8년부터 SRT 최고의 여행지 어워드를 뽑아 왔으며, 이번 심사를 위해 지난 9월 한 달 동안 1차로 독자 약 8천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2차로 여행작가, 여행전문기자 등 10인의 전문가 의견을 반영했다.

 

▲ 최고여행지 '대상'수상(좌- SRT 매거진 편집국장 이선정, 우-목포시장 김종식) _ 목포시 


목포시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10개 도시 중 시 단위에서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됐다. 목포는 맛의 도시답게 목포9미를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과 국내 최장 길이의 목포해상케이블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목포 근대역사관 1관 등 흥미로운 여정을 담고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목포시장은 목포가 최고 여행지로 선정됨에 따라 SRT 매거진 11월호에 수상 소감, 목포 풍경과 관광지 소개가 수록되어 목포를 전국적으로 알리게 되었다. 목포를 찾는 이들을 위해 관광 콘텐츠를 확충하고 방역을 강화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1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군 우구치리 낙엽송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