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반월아트홀, 오는 20일부터 다양한 공연 펼쳐진다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소정 | 기사입력 2020/11/17 [08:12]

포천 반월아트홀, 오는 20일부터 다양한 공연 펼쳐진다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소정 | 입력 : 2020/11/17 [08:1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포천도시공사 반월아트홀은 오는 20일부터 4일간에 걸쳐 다양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공모 지원사업인 2020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 공연산책에 반월아트홀이 선정되어 4회에 걸친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포함한 해당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로 공연장, 영화관,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지정된 날이다.

 

▲ 포천반월아트홀 


반월아트홀은 20일 보이스퀸에 출연했던 국악인 전영랑과 트로트 가수 한소민의 <국악과 트로트 크로스 오버>를 시작으로 21일 힙합 가수 박준호, 여성 댄스그룹 로즈퀸, 팝페라 가수 손정수의 융합 콘서트 <힙합 With 커버댄스&팝페라> 23일 뮤지컬 배우 이건명, 팝페라 가수 장소연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 24일 팝페라 테너 김재빈과 그 친구들이 선사하는 공연으로 한국의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가수 이문세와 조용필을 주제로 한 <이문세, 조용필 스토리>가 펼쳐진다. 공연 관람은 무료로 남녀노소 공연문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예매를 받는다.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성로 1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1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군 우구치리 낙엽송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