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악양생태공원 색칠대회 이벤트 실시

관광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악양생태공원의 생태·인문 자원을 적극홍보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1/11 [17:15]

함안군, 악양생태공원 색칠대회 이벤트 실시

관광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악양생태공원의 생태·인문 자원을 적극홍보

김미숙 | 입력 : 2021/01/11 [17:1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남 함안군은 비대면 생태관광 홍보이벤트의 일환으로 양생태공원 색칠대회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가 지속적인 확산세를 보임에 따라 관광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의 참여 이벤트로 실시하여 관광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악양생태공원의 생태·인문 자원을 적극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 악양생태공원 색칠대회 _ 함안군 


악양생태공원 색칠대회 이벤트는 함안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악양생태공원의 수박, 처녀뱃사공 등이 그려진 5가지 도안 중 하나를 내려받아 수기채색, 디지털 채색, 꼴라주 등 자유로운 방법으로 개성있게 채색한 후 완성작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 악양생태공원 색칠대회


군에서는 접수된 작품 중 완성도 및 창의성이 뛰어난 우수작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등수별로 함안사랑상품권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2일까지 실시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가야사담당관 관광진흥담당(055-580-258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악양생태공원 색칠대회


군 가야사담당관 관계자는 함안군의 생태 관광지와 관련된 이번 색칠대회 이벤트가 코로나블루 극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남 함안군 대산면 하기2길 208-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