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립교향악단, 무관중 온라인 2021 신년음악회 개최

안방에서 즐기는 공연, 오는 5일 7시 30분 온라인으로 생중계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2/04 [12:10]

천안시립교향악단, 무관중 온라인 2021 신년음악회 개최

안방에서 즐기는 공연, 오는 5일 7시 30분 온라인으로 생중계

김미숙 | 입력 : 2021/02/04 [12:1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천안시가 운영하는 천안시립교향악단이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국내 최정상의 클래식 아티스트와 오는 5일 오후 7시 30분 무관중 온라인 2021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지역 문화예술 분야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자 마련됐다.

 

▲ 천안시립교향악단 _ 천안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천안시청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한다. 천안시립교향악단 구모영 예술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프랑스 에피날 국제 피아노 콩쿠르 입상으로 세계무대에 등장한 피아니스트 한상일을 비롯해 국내외 무대에서 클래식 색소폰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가 대중적인 클래식 작품을 연주할 예정이다.

 

서한우 예술감독이 이끄는 천안시립풍물단이 특별출연해 서양음악과 전통예술이 함께하는 새로운 형태의 무대를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민들에게 희망찬 새해를 맞아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겠다”며, “안방에서 음악을 즐기시면서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잠깐이나마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20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