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 소통의 문 열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국민과의 소통 위한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개설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2/11 [08:01]

하동세계차엑스포, 소통의 문 열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국민과의 소통 위한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개설

이형찬 | 입력 : 2021/02/11 [08:0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소통이 시작됐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2 하동세계차엑스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개설했다. 조직위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을 통해 엑스포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형 행사 개최를 위해 조직위 출범 한 달여 만에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개설했다. 홈페이지(www.hadongT.co.kr)는 엑스포 소개부터 관람 및 입장권 안내 등 엑스포와 관련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고, 엑스포에 바란다 배너를 운영하며 소통형 행사로 만들어 갈 방침이라고 한다.

 

▲ 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_ 하동군 


엑스포 개최 계획이 확정되면 영·중·일 3개 외국어로 정보를 제공하면서 스마트기기 이용 편의 서비스 등 더욱 알찬 내용으로 홈페이지를 관리해 갈 계획이다. 엑스포 공식 유튜브도 문을 열었다. 명칭은 하동다방-하동세계차엑스포로, 다방(茶房)에서 편히 이야기를 나누고, 하동 차와 관련된 다방(多方)면의 소식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콘텐츠로는 엑스포와 관련된 정보를 비롯해 차의 효능, 차와 관련된 레시피 등 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나 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도 상반기 중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 세계차엑스포 유튜브 채널 _ 하동군


이동진 기획본부장은 행사의 성공은 국민의 적극적 관심과 참여가 관건이라며 소통을 위한 토대를 구축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행사 개최에 대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찾아오고 싶은 엑스포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동세계차엑스포는 2022년 5월에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을 비롯해 창원, 김해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71-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