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안방에서 즐기는 2월 언택트 문화공연 풍성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군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2/20 [06:01]

하동군, 안방에서 즐기는 2월 언택트 문화공연 풍성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군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이형찬 | 입력 : 2021/02/20 [06:0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하동군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의 마음을 달래고 문화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자 안방에서 즐기는 2월 언택트 문화공연을 마련했다. 2월 문화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군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삶의 활력 충전을 위해 하동군 공식 유튜브 채널 지금하동TV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먼저 19일 오후 7시 르엘 오페라단의 댄싱 위드 더 오페라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오후 7시 경상오페라단의 신데렐라, 마지막으로 26일 오후 3시 꼬니니꼬 체임버 앙상블의 뮤지컬과 영화, 클래식을 만나다가 선보인다.

 

▲ 2월 문화공연 풍성 _ 하동군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대면 문화공연이 줄줄이 취소된 가운데 실시되는 이번 언택트 온라인 공연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접근 가능한 문화예술 미디어 공연으로, 실시간 생중계 공연이 끝난 뒤에도 다시 볼 수 있도록 유튜브에 게시된다. 군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비대면 온라인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추진하겠다며 이번 힐링 공연으로 군민 여러분 마음의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