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매주 토요일 중앙동 버스킹 정기 공연 개최

오는 27일부터 중앙동 SC제일은행 앞에서 중앙어게인 시즌2정기 버스킹 시작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2/25 [06:10]

익산시, 매주 토요일 중앙동 버스킹 정기 공연 개최

오는 27일부터 중앙동 SC제일은행 앞에서 중앙어게인 시즌2정기 버스킹 시작

박미경 | 입력 : 2021/02/25 [06:1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익산 중앙동 역사가 문화로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바다 정기 버스킹(음악공연)을 진행한다. 센터는 오는 27일부터 중앙동 SC제일은행 앞에서 중앙어게인 시즌2정기 버스킹(음악공연)을 시작한다.

 

▲ 중앙동 버스킹공연 _ 익산시


중앙어게인 시즌2는 오는 9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총 28회의 정기 버스킹이 열릴 예정이다. 센터는 예측 불가능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버스킹의 취소나 연기 없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또는 비접촉)를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와 케이블TV 등의 영상을 활용해 현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시민들이 중앙동의 버스킹 문화를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한다.

 

▲ 중앙동 버스킹공연(전단지) 


시 관계자는 이번중앙어게인 시즌2는 단순 일회성 행사가 아닌 정기적인 행사로 침체된 중앙동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이미지를 쇄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공연 기회가 적어 힘들어하는 지역 예술인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중앙로1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