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2021 식물교실 참가자 모집

국립수목원과 함께 자연을 배우는 소소한 즐거움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3/03 [08:51]

국립수목원, 2021 식물교실 참가자 모집

국립수목원과 함께 자연을 배우는 소소한 즐거움

박미경 | 입력 : 2021/03/03 [08:5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국립수목원은 성인, 어린이, 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2021년 국립수목원 식물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18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국립수목원 식물교실은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반인들에게 국립수목원과 산림생물을 친근하게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 광릉숲 산새교실 _ 국립수목원


운영강좌는 현장에서 배우는 식물분류, 식물세밀화(색연필, 연필), 실내 미니가드닝(Ⅰ, Ⅱ), 조경스케치, 자생식물 사진교실, 광릉숲 산새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문가의 이론 강의와 현장실습으로 진행된다. 특히, 새롭게 진행되는식물클리닉은 가정에서 식물 키우기와 분갈이, 병충해 관리 등의 어려움 해소를 위한 강좌이며, 어린이 및 청소년, 가족 참가자를 위하여 다양한 주말 및 방학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 식물세밀화(연필)


모든 강좌는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하며, 일부 강좌는 국립수목원 내부 연구자 및 전문가가 이론 및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3월 14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국립수목원 누리집 (http://www.kna.go.kr) 및 수목원교육관리시스템(http://www.kna.go.kr/knaf)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실내미니가드닝


국립수목원장은 국립수목원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어린이, 청소년 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평생교육을 제공하는 산림생물 관련 교육의 메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4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