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환경교육 바다유치원 참가 기관 모집

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는 3월8일부터 3월11일까지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3/06 [11:39]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환경교육 바다유치원 참가 기관 모집

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는 3월8일부터 3월11일까지

박미경 | 입력 : 2021/03/06 [11:3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는 오는 3월8일부터 3월11일까지 미취학 아동(만4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국립공원 환경교육 프로그램인 2021년 다도해해상국립공원 바다유치원 참여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 국립공원 환경교육 프로그램 _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에서 운영 중인 「바다유치원」프로그램은 국가 환경교육센터에서 지정한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으로(인증번호 제2019-20호), 미래세대 대상 국립공원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 환경 지킴이로 성장시키기 위한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 주제는 우리나라 국립공원의 이해와, 계절별로 관찰되는 동‧식물 등 자연환경에 대한 이해를 통해 미래세대 대상 올바른 환경윤리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은 3월11일까지 다도해해상국립공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전자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이영규 탐방시설과장은, 국립공원 환경교실 참여를 통해 지역 미래 세대들이 환경지킴이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남 목포시 통일대로 10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