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및 제27회 함안수박축제 온라인 개최

지난해부터 발생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온라인 행사 중심으로 전환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4/15 [08:21]

제2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및 제27회 함안수박축제 온라인 개최

지난해부터 발생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온라인 행사 중심으로 전환해

이소정 | 입력 : 2021/04/15 [08:2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함안군과 함안수박축제위원회는 봄 향기와 함께 매년 농산물 축제 중 전국에서 가장 일찍 추진해온 함안수박 축제를 지난해부터 발생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온라인 행사 중심으로 전환해 제2회 대한민국 수박축제 및 제27회 함안수박축제로 추진한다.

 

▲ 0413 함안수박축제 온라인 개최 포스터 _ 함안군  

 

축제 기간은 4월 23일부터 5월 2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행사로 함안수박 요리키트 체험이벤트, 함안수박 랜덤 특가 오픈이벤트 등 메인이벤트 2개 콘텐츠와 함안수박 참여 및 정기 챌린지 등 6개 콘텐츠를 비롯해 매일 참여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행운의 함박룰렛, 참여 인증 등 총 10개의 언택트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국의 모바일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역주민과 도시 소비자에게 함안 명품수박을 맛보이기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 홍보마케팅도 병행해 추진할 계획이다. 수박 드라이브 스루 행사 및 수도권, 영남권 대형유통점 판촉 행사를 포함해 함안휴게소, 칠서휴게소 등에서 축제 기간 특별 할인행사를 동시에 한다.

 

함안수박축제위원회 관계자는 함안수박 온라인 축제는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가장 달콤하고 시원한 명품 함안수박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며 집에서 휴대폰으로 함안수박을 꼭 검색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