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과학관, 온‧오프라인 과학문화행사 개최

과학의 날, 지구의 날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과학문화행사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4/20 [06:47]

서울시립과학관, 온‧오프라인 과학문화행사 개최

과학의 날, 지구의 날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과학문화행사

박미경 | 입력 : 2021/04/20 [06:4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서울시립과학관은 과학의 날(4.21)과 지구의 날(4.22)을 맞아 과학으로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과학문화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먼저, 서울시립과학관은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시물 관람과 참여 형태로 진행하는 우주인의 날 주간행사(4.23~4.25)와 비대면 방식으로 참여하는 날날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과학으로 지구를 지켜라! 홍보포스터 _ 서울시 


과학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챌린지, 어몽 얼쓰(Among Earth)(4.19~4.30)’에 동참할 수 있다. ‘지구에 속한 우리’라는 뜻을 담은 이 챌린지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사용되는 물건의 과학적 원리를 탐구할 수 있다. 어몽 얼쓰(Among Earth)’ 챌린지는 기후변화 문제를 청소년 등 누구나 흥미를 가지고 쉽게 이해하며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울시립과학관장은 과학의 날과 지구의 날을 맞아 일상 속에서 과학을 통해 지구를 알아가고, 지킬 수 있는 방법을 나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1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