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국제캠핑장 재개장

텐트·카라반 존·편의시설 등 갖춰, 하반기 카라반·야외주차장 확대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4/21 [03:59]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재개장

텐트·카라반 존·편의시설 등 갖춰, 하반기 카라반·야외주차장 확대

이소정 | 입력 : 2021/04/21 [03:5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바다와 석양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이 지난 20일 다시 개장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연수구 송도동 221-2번지 소재 솔찬공원 내 위치한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이 이날 문을 열었다. 캠핑장은 전체 38,000㎡ 면적에 A구역과 B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텐트는 A구역 36면, B구역 20면 등 총 56면을 이용할 수 있고, 카라반을 소유하고 있는 이용객은 총 6대까지 카라반 존을 이용하면 된다.

 

▲ 인천송도국제캠핑장_종합안내도 모습 _ 인천경제청 


기타 편의시설로는 취사장, 화장실, 샤워장, 어린이 놀이터, 야외무대 등이 설치돼 있으며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시설예약은 50% 정도 수준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난 15일부터 예약을 받고 있는 캠핑장은 온라인시스템(http://forest.maketicket.co.kr/ticket/GD102)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현재 5월말까지 예약이 완료됐다. 매월 15일부터 다음달 접수 예약을 진행한다.

 

▲ 인천송도국제캠핑장_캠핑데크 


인천경제청은 올 하반기 카라반 6대 설치, 야외주차장 확대, CCTV 설치, 어린이 물놀이 시설 확충, 해안 산책로 정비 등 캠핑장 정비 사업을 시행해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인천송도국제캠핑장_캠핑데크 


인천경제청 송도사업본부장은 작년에 임시 운영을 하고, 이번에 캠핑장을 새롭게 단장해 다시 문을 열게 됐다며 캠핑장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족 친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이용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시설물 안전과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천 연수구 지식기반로 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