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 막바지 준비 한창

편리한 시설과 쾌적함, 천혜의 자연환경 속 캠핑 즐긴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4/22 [09:59]

고창군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 막바지 준비 한창

편리한 시설과 쾌적함, 천혜의 자연환경 속 캠핑 즐긴다

한미숙 | 입력 : 2021/04/22 [09:5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고창군 최대 관광지인 선운산도립공원이 캠핑마니아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민여가캠핑장을 준공하고 운영을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고창군에 따르면 선운산도립공원 기존 야영장 부지에 총사업비 20억원을 투입해국민여가캠핑장을 새롭게 만들었다. 캠핑장은 총면적 1만2400㎡에 텐트 사이트 31면, 자가카라반 사이트 8면, 글램핑 사이트 6면과 관리동,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주차장, 음수대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 _ 고창군  


이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현재 민간위탁 절차가 진행중이다. 그간 노후화와 시설미비로 불편을 겪었던 캠핑장 이용객들에게 선운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벗삼아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운산도립공원은 한해 200만 명 이상이 찾는 관광 명소다. 하지만 그간 별다른 시설없이 사용되어 온 오래된 야영장으론 캠핑을 즐기는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엔 부족한 점들이 많았다. 

 

▲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

 

고창군청 선운산공원팀 팀장은 지역주민에게는 관광객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여가활동의 장을 제공하고 캠핑장 이용객에게는 건강과 힐링을 위한 캠핑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아산면 삼인리 34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