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크로코스미아 꽃 축제 개최

청초한 여름꽃 3천만송이 애기범부채 활짝

강성현 | 기사입력 2021/07/03 [10:18]

신안군, 크로코스미아 꽃 축제 개최

청초한 여름꽃 3천만송이 애기범부채 활짝

강성현 | 입력 : 2021/07/03 [10: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신안군은 압해읍 송공리에 위치한 천사섬 분재공원 에서 크로코스미아 꽃 축제 를 2021년 7월 9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최한다. 축제가 열리는 천사섬 분재공원 에는 1만7천본의 애기동백숲 3.5ha가 조성되어 있으며, 이 곳에 관람로를 따라 100만본의 크로코스미아(애기범부채) 3,000만송이가 청초한 모습으로 다보록다보록(탐스럽게 소복한 모양) 피어오르고 있다.

 

▲ 크로코스미아 꽃 축제 _ 신안군  

 

청초 여전히 당신을 기다립니다라는 아름다운 꽃말을 가진 크로코스미아(애기범부채)는 붓꽃과에 속하는 다년생초화로 7~8월에 긴타원형의 주홍색 꽃이 화려한 여름꽃으로서 방문객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신안군에서는 매년「천사섬 분재공원」내에 크로코스미아(애기범부채)를 더 심고 가꾸어 국내 최대의 크로코스미아(애기범부채) 단지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 크로코스미아 꽃 축제 

 

박우량 신안군수는 5천만평의 바다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천사섬 분재공원에서 겨울에는 하얀 눈 속에 피어나는 애기동백을,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 아래 피어난 3천만송이 크로코스미아 꽃을 감상하며 더위를 식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신안군 압해읍 무지개길 3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안전하고 즐겁게, 익산에서 가을을 즐긴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