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최치원역사공원 교육프로그램 고운 운영

최치원역사공원 내 상림관에서 최치원 선생이 남긴 글귀나 상림의 아름다운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7/04 [07:58]

함양군, 최치원역사공원 교육프로그램 고운 운영

최치원역사공원 내 상림관에서 최치원 선생이 남긴 글귀나 상림의 아름다운

박미경 | 입력 : 2021/07/04 [07:5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함양군의 대표 관광지 상림공원과 인근의 최치원역사공원을 찾는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최치원 선생 관련 프로그램인 고운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최치원역사공원 내 상림관에서 최치원 선생이 남긴 글귀나 상림의 아름다운 모습 등을 부채나 손거울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으로 꾸미는 교육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 최치원 역사공원 전경 _ 함양군   


군은 오는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천년의 숲 상림공원과 최치원역사공원을 찾는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료비가 저렴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최치원역사공원 방문 기념선물로도 제격이다. 참여는 상림관 내에서 선착순으로 역사공원 방문객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능하며, 프로그램 내용은 매주 다양하게 변경될 예정이다.


문화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체험활동이 부족한 시기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최치원역사공원을 찾는 군민과 관광객들의 만족을 높여나가겠다라며 더불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04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