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금정구, 온천천 에서 춤추는 금정 즐긴다

스윙·훌라 등 다양한 춤 공연과 프리마켓 운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7/20 [10:52]

부산금정구, 온천천 에서 춤추는 금정 즐긴다

스윙·훌라 등 다양한 춤 공연과 프리마켓 운영

이형찬 | 입력 : 2021/07/20 [10:5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재)금정문화재단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부산도시철도 장전역 1번 출구 밑 온천천에서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금정예술마실, 문화로 논 데이(Day)를 연다. 이번 행사는 춤추는 금정을 부제로 관내 다양한 춤 장르의 생활문화동호회 공연으로 구성된다. 지역 생활예술 공연 단체인 어반스윙(스윙댄스), 키나올레 하와이문화예술단(훌라댄스), 펀라인댄스(라인댄스), 위드벨리댄스(벨리댄스), 댄스포레스트(K-POP), 댄스업아카데미(스트릿댄스) 등 총 13팀의 동호회가 무대에 오른다.

 

▲ 금정예술마실, 문화로 논 데이(Day) _ 부산금정구청 


아울러 지역의 생활문화작가와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생활문화프리마켓과 체험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며 행사 관람객 인원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재)금정문화재단 홈페이지(www.gjfac.org)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금정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올해로 4년 연속 선정됐으며 이번 행사를 포함해 주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추가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한다. 

부산 금정구 장전동 2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