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제31회 전국 청소년 숲사랑 작품공모전 개최

청소년들이 숲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예술을 통한 청소년들의 정서함양과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9/24 [06:09]

산림청, 제31회 전국 청소년 숲사랑 작품공모전 개최

청소년들이 숲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예술을 통한 청소년들의 정서함양과

양상국 | 입력 : 2021/09/24 [06:09]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산림청은 내달 10월 18일까지 한국숲사랑청소년단을 통해 ‘제31회 전국 청소년 숲사랑 작품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숲사랑청소년단은 산림교육의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라 청소년에게 숲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숲사랑 정신 함양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이다. 숲사랑 작품공모전은 청소년들이 숲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예술을 통한 청소년들의 정서함양과 창의성 향상을 위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 제31회 전국 청소년 숲사랑 작품 공모전 안내문 _ 산림청


공모 주제는 숲.환경.생명의 아름다움 탄소중립, 미세먼지, 기후변화 등 환경오염이며, 공모 부문은 총 4가지로 그림.글짓기.사진.동영상으로 구분되어 있다. 공모 자격은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현주 산림청 산림교육치유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숲의 소중함과 탄소중립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숲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