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개최

신안군은 맨드라미 꽃이 가장 아름다운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9/25 [05:47]

신안군,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개최

신안군은 맨드라미 꽃이 가장 아름다운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이소정 | 입력 : 2021/09/25 [05:4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사계절 꽃피는 1004섬 신안”, “바다 위의 꽃 정원 신안”의 작은 섬 병풍도가 온통 맨드라미 꽃으로 형형색색 물들어가고 있다. 신안군은 맨드라미 꽃이 가장 아름다운 10월 1일부터 10일까지(10일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중심으로‘섬 맨드라미 랜선축제’를 개최한다. 

맨드라미축제 홈페이지(www.맨드라미축제.kr)에서 개막기념행사, <변치 않는 사랑의 꽃, 맨드라미> 회화작품 전시회, 랜선 신안군여행, 신안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진행, 맨드라미 랜선가요제, 빨간색드레스코드를 맞춰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는 이벤트 상품과 군 온라인 쇼핑몰인 ‘신안1004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_ 신안군

 

병풍도 맨드라미공원에는 11ha에 달하는 맨드라미 꽃단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어릴 적 흔히 봐왔던 닭벼슬 모양부터 촛불 모양, 여우꼬리 모양 같은 다양한 형태와 여러 가지 색깔의 맨드라미를 볼 수 있다. 또한, 맨드라미 문자 조형물, 빨간 공중전화부스, 하트 조형물 포토존을 마련하여 맨드라미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풍경 사진으로 SNS 성지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맨드라미축제 추진위원장은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으며, 병풍도는 교통이나 먹거리가 불편한 작은 섬임을 감안하여 방문해주시고, 방문 시에는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기”를 당부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병풍도 맨드라미공원은 하늘과 바다와 꽃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기적을 이루어내고 있어 해를 거듭할수록 감동을 주는 힐링의 정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섬 맨드라미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축제 홈페이지(www.맨드라미축제.kr, ‘맨드라미축제’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남 신안군 지도읍 송도2길 6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