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인기유튜버 ‘햄지’가 안내하는 괴산여행 운영

먹방 전문 유튜버로 브이로그와 여행 영상을 업로드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21/10/19 [06:22]

괴산군, 인기유튜버 ‘햄지’가 안내하는 괴산여행 운영

먹방 전문 유튜버로 브이로그와 여행 영상을 업로드하는

양상국 | 입력 : 2021/10/19 [06:2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인기유튜버가 괴산의 관광지를 여행하는 브이로그(Vlog)를 통해 여행하기 좋은 괴산의 주요 관광지 홍보에 나섰다. 유튜버는 먹방 전문 유튜버로 브이로그와 여행 영상을 업로드 하고 충청북도와 5개 시군(청주·증평·진천·괴산·음성)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중부권 관광협의회의 공동사업 중 증평군 주관사업 ‘찾아가는 설명회’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집나간 햄지’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인기유튜버 '햄지'가 안내하는 괴산 여행 _ 괴산군


충북 중부권 주요관광지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 햄지가 방문한 괴산의 주요명소는 산막이옛길, 연하협구름다리, 문광은행나무길이다. 유튜버 햄지는 산막이옛길에서 모터보트를 타며 괴산호를 유람하고 연하협구름다리의 절경을 감상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또한 문광은행나무길에서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곧 절정을 맞이할 문광은행나무길을 알렸다. 

 

군 관계자는 괴산의 관광명소가 유튜버의 흥미롭고 생생한 소개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여행하기 좋은 시기인 지금, 괴산을 많이 찾아주셨으면 한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