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부산관광공사, 관광포털 ‘비짓부산’ 만족도 조사와 ‘부산행 3행시’ 이벤트 실시

이형찬 | 기사입력 2021/11/18 [04:05]

부산여행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부산관광공사, 관광포털 ‘비짓부산’ 만족도 조사와 ‘부산행 3행시’ 이벤트 실시

이형찬 | 입력 : 2021/11/18 [04: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30일까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이용자 만족도와 부산여행 선호도 조사를 위한 ‘당신의 부산은 어떤가요’이벤트와 함께 부산행 항공권 최대50% 할인 판매 프로모션과 연계한 ‘부산행 3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사는‘당신의 부산은 어떤가요’이벤트를 통해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신규 콘텐츠 제작, 관광포털 시스템 운영 개선 등에 반영하고자 한다. 작년에 이어 비짓부산을 이용하는 국‧내외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5개 언어(국문, 영문, 일문, 중국어 간체/번체)로 동시에 진행한다.

 

▲ 비짓부산 만족도 조사 이벤트 웹포스터


해당 이벤트를 통해 △ 비짓부산 여행정보의 카테고리 구성, 디자인, 접속속도, 모바일환경 △부산여행 시 선호방문지 △ 비짓부산을 통해 미리 여행하고 싶은 여행지 등에 대한 의견을 받아 내년 관광포털 운영 시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각 어권별 비짓부산 홈페이지 설문 게시판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총 11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국문 사이트 당첨자에게는 힐튼부산 숙박권(조식포함 1박 상품, 2명), BHC골드킹(10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60명)을 증정하며, 외국어권(영문, 일문, 중국어 간체/번체) 당첨자에게는 아마존 기프트카드 $20(40명)를 증정한다.

 

▲ 비짓부산 부산행 3행시 이벤트 웹포스터 _ 부산관광공사


이와 함께 공사는 항공권을 최대 50%할인 판매하는‘부산行 프로모션’과 연계해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부산여행을 홍보하기 위한‘부산행 3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행 3행시’이벤트는 비짓부산 홈페이지(국문) 이벤트 게시판에서‘ 부산행’ 3행시를 작성하여 제출하며 된다.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힐튼부산 숙박권(1명), 스카이라인 루지 이용권(10명), 시티투어버스 2인 이용권(20명), 송도해상케이블카 2인 이용권(25명), 스카이캡슐 2인 이용권(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통해 관광포털 이용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더 나은 부산여행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부산행 프로모션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다시 한번 부산 관광시장이 활기를 띄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