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설 연휴 동안 행주산성 전면개방

임진왜란 3대 대첩지 중의 한 곳인 행주산성에서는 충장사, 행주대첩비, 대첩기념관 등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1/20 [08:01]

고양시, 설 연휴 동안 행주산성 전면개방

임진왜란 3대 대첩지 중의 한 곳인 행주산성에서는 충장사, 행주대첩비, 대첩기념관 등

김미숙 | 입력 : 2022/01/20 [08:0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설 연휴기간인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휴무일 없이 행주산성을 특별개방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마감은 오후 4시까지이다. 

임진왜란 3대 대첩지 중의 한 곳인 행주산성에서는 충장사, 행주대첩비, 대첩기념관 등의 문화재를 관람할 수 있다. 행주산성 정상에는 자유로, 방화대교, 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경관이 펼쳐진다. 또한 인근에 장어, 민물매운탕, 잔치국수 등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문화마을이 있다. 

 

▲ 설 연휴 동안 행주산성 전면개방 _ 고양시


시는 고양시 대표 역사 명소인 행주산성을 개방이 시민에게는 행복하고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설 연휴기간 행주산성의 휴관 없는 개방을 통해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꼭 지켜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8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