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와인 '보니또 상그리아' 시음

보니또 상그리아 테이스팅 행사가 지난12일 열려

조세운 | 기사입력 2009/10/16 [15:29]

팩와인 '보니또 상그리아' 시음

보니또 상그리아 테이스팅 행사가 지난12일 열려

조세운 | 입력 : 2009/10/16 [15:29]
와인79닷컴 10월 추천와인‘보니또 상그리아 레드&화이트’와인 시음행사가 bws강남와인스쿨‘와인 기초반’에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됐다. 시음 행사는 ‘보니또 상그리아 레드&화이트’와인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각 와인을 시음한 뒤 테이스팅 노트를 작성하는 순서로 진행.

수강생들은 시음하는 순간“꽃 냄새가 나요. 부드럽고 편안해요. 상큼하네요. 달콤해요. 사과 향이나요.”팩와인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들은 생각외의 상금하고 깔끔하면서 과일향이 풍기는 ‘보니또 상그리아’의 맛과 향에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했다.


또한 시각적인 면에서도 깔끔하다, 깨끗하다. 예쁘다. 등 시각적인 면에서도 매우 좋은 반응을 보였다.
‘보니또 상그리아’는 알콜도수 4.5도로 맥주와 비슷한 도수를 가지고 있으며 깔끔한 맛과 과일향기 물씬 풍기는 상그리아다. 이번 시음행사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팩 와인이 참신하고 신선한 느낌이라는 반응과 함께 이런 와인을 접한 것에 대한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이었다.

또한 시음한 수강생들은 ‘보니또 상그리아’이외에 다른 와인도 시음하였지만 ‘보니또 상그리아’에 대한 구매욕구가 가장 높았다. 와인79닷컴은 시음행사에 참여한 수강생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직접 제작한 와인 테이스팅 노트와, 시음 와인인 ‘보니또 상그리아 레드&화이트’와인을 증정하기도 하였다.

‘보니또 상그리아’는 일반인들이 접하기 쉬운 롯데마트, gs mart, 세븐일레븐, family mart 등 많은 사람들이 접하기 쉬운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