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마시는 와인 이벤트

매월 1~2회를 시음회를 열어 인기를 끌고 있는

박창수 | 기사입력 2009/11/24 [16:30]

공짜로 마시는 와인 이벤트

매월 1~2회를 시음회를 열어 인기를 끌고 있는

박창수 | 입력 : 2009/11/24 [16:30]
와인79닷컴은 bws강남와인스쿨에서 매월 1~2회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시음와인으로는 이달의 추천와인 또는 특별 행사 와인으로 와인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시음행사를 통해 우수와인이지만 고객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와인들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와인79닷컴은 이런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30여종의 와인을 시음하였으며, 이번 시음 와인은 (주)보니또 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한 “보니또 팩 와인(bonito pack wine)”을 시음했다.
유럽에서는 팩 와인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고 있는 와인이다.


특히 부담 없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어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파티뿐만 아니라 여행, 등산, 낚시 등 야외 활동을 할 때 주로 애용된다. 팩 와인은 마개가 슬림 캡과 스크루 캡으로 되어 있어 당겨서 따거나 돌려주기만 하면 쉽게 와인을 마실 수 있다.

기존의 코르크 마개 위에 스크루를 올려 힘들게 말았다. 들어 올리는 번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편리하게 와인을 마실 수 있다.
아무리 와인을 할인 한다고 해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앞으로도 다양한 와인을 시음 할 계획이다.

또한 와인79닷컴에서는 와인을 마시는 것에서 떠나 즐기는 것이라는 취지에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와인과 연결하여 진행 하고 있다. 와인을 마시고 와인에 대한 테이스팅 노트 또는 다양한 와인의 이야기를 와인79닷컴에 올려주는 고객에게 영화, 연극, 뮤지컬, 연주회등 다양한 문화공연에 초대 하고 있다.
www.wine79.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