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추천와인, 샌드맨 루비 포트

겨울철에 따뜻하게 데워 마실 경우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박창수 | 기사입력 2009/12/01 [14:06]

12월추천와인, 샌드맨 루비 포트

겨울철에 따뜻하게 데워 마실 경우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박창수 | 입력 : 2009/12/01 [14:06]
12월 추천와인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와인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 와인을 선정 했다.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와인은 이미 국내외에서 달콤한 디저트 와인으로 많이 사랑받는 와인이지만, 겨울철에 따뜻하게 데워 마실 경우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와인이라 2009년 마지막 추천와인으로 선정 했다.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 와인
1790년에 george sandeman에 의해 처음으로 만들어진 강렬한 루비 색을 가진 porto와인에서 기인했는데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와인은 전통적으로 리치하고 강하지만 sandeman 의 커다랗고 다양한 저장고에서 전문적으로 블렌딩 되어 만들어지기 때문에 맛의 깊이가 특별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 난다. 

tasting notes
색깔은 빛나는 레드루비색을 가지고 있고, 붉은 과일인 플럼과 스토로베리의 깨끗한 아로마향을 가지고 있다.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는 풍부한 맛과 좋은  밸런스를 가지고 있고 , 입에서는 풍부하고 조화로우며 밸런스가 있게 느껴지고 신선한 플럼과 붉은 과일의 맛이 어우러져 있는 와인이다.

어울리는 음식으로는 전통적으로 크리미하고 풍부한 맛이 나는 치즈들과 잘 어울리며 초코릿 디저트와 과일파이들과 좋은 조화를 잘이룬다. 와인79닷컴에서는 12월 추천와인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를 12월 1일부터 6일까지 샌드맨 루비 포트(sandeman ruby port)와인 테이스팅 노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www.wine79.com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