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추천와인, 보니또 레드와인

칠레에서 재배된 양질의 포도만을 골라 만들어진 제품으로

박창수 | 기사입력 2010/01/04 [19:00]

1월추천와인, 보니또 레드와인

칠레에서 재배된 양질의 포도만을 골라 만들어진 제품으로

박창수 | 입력 : 2010/01/04 [19:00]
1월 추천와인 '보니또 레드와인'
'보니또 레드와인 드라이'와 '보니또 레드와인 미디엄 스위트'는 와인 생산에 적합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칠레에서 재배된 양질의 포도만을 골라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또 레드와인 드라이' (용량 1000ml, 500ml, 250ml)는 탄닌이 적당하고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어 초보자부터 와인애호가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보니또 레드와인 미디엄 스위트' (용량 500ml, 250ml)는 풍부한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 초보자들에게 적합하다.


흰눈이 오면 붉은 빛 레드와인이 생각나게 한다.
친구와 커피한잔의 여유와 사랑하는 사람과 와인한잔의 행복 흰눈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본다면 분위기 있는 와인이 생각난다. 붉은 빛 하나로 연인들의 사랑을  만들어주는 와인 언제 어디서나 분위기 있는 와인“보니또 레드 와인”으로 사랑을 만들 수 있다.

와인79닷컴은 1월 추천와인으로 흰눈이 오면 생각나는 와인 '보니또 레드와인' 드라이/미디엄 스위트(bonito read wine dry/medium sweet) 와인을 선정했다. '보니또 레드와인'은 팩 와인으로 야외에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와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20~30대 젊은 층이 가볍게 스낵류와 간단한게 곁들이며 연인과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많이 찾는다. 이는 휴대가 간편하고, 와인개봉의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보니또 팩 와인의 장점 때문이다.

와인79닷컴에서는 1월 추천와인 '보니또 레드와인' 드라이/미디엄 스위트(bonito read wine dry / medium sweet) 와인 테이스팅 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www.wine79.com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하기위해 '보니또 팩 와인' 전용 글라스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보니또 팩 와인은 남미 현지에서 엄선한 1급 와이너리에서 양조한 질 좋은 와인 원액을 직수입해 6겹 층으로 이루어진 무균 테트라 팩 용기에 위생적으로 담은 제품이다. 휴대가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와인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동급 병 와인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고급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봉 시 코르크와 와인따개로 인한 불편을 제거하여 스포츠 관람이나 피크닉, 여행, mt등 야외 활동이나 영화, 공연 관람시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포장 되어있다.

보니또 코리아 : 와인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보니또 코리아는 팩을 활용한 저렴한 와인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와인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질 좋은 남미 와인 원액을 직수입 하여 생산하는 보니또 팩 와인은 테트라 팩의 무균 충진 시스템을 활용하여 안전하며 변질 없이 장기 보존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www.bonitokorea.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