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미리보는 와인정보

스마트한 모바일 와인 검색 사이트에서 와인정보, 음식정보등

박창수 | 기사입력 2010/03/17 [12:05]

스마트폰으로 미리보는 와인정보

스마트한 모바일 와인 검색 사이트에서 와인정보, 음식정보등

박창수 | 입력 : 2010/03/17 [12:05]
스마트 폰이 대중화 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가 늘고 있다. 이러한 모바일 서비스 바람은 와인 업계에도 예외는 아니다. 와인의 종류는 하늘의 별만큼이나 많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와인 중 나에게 맞는 와인을 선택하기란 와인 애호가들도 쉬운 일이 않다.

와인 샵이나 대형 마트에 방문하여 와인을 구입 할 경우에도 어떤 와인을 구입해야 할지 난감 한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 와인을 구입해야 저렴한지, 할인이나 이벤트를 하고 있는 와인은 없는지 등 와인에 대한 정보가 필요 할 경우 확인 할 길이 없어 높은 가격을 주고 와인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불편과 손해를 겪는 와인 애호가나 초보자들의 불편을 덜어주고 와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한 모바일 와인 검색 사이트”가 오픈되었다.

와인 전문 사이트 와인79닷컴에서는 한국형 모바일 와인 검색 사이트
http://www.ruivin.com을 베타오픈했다. 모바일 와인검색사이트는 와인검색, 추천와인, 실시간 이벤트, 와인 지식, 음식 정보, 월간와인 잡지 콘텐츠, 인기 와인 순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와인사진, 와인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할 계획이다.

모바일 와인검색사이트은 아이폰을 기준으로 개발되었으며 한글, 영문 검색이 모두 가능하여 어려운 와인 이름도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개발 되었다.

접속방법은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가능하다. 와인검색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벤트, 와인지식, 음식정보 등의 정보 또한 와인79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와인79닷컴 김성만 이사는 모바일 와인검색사이트를 통해 향후 와인 뿐만 아니라 전통주 및 세계 주류를 접목하여 다양한 언어로 개발해 세계 주류 시장에 진출 할 계획이라 밝혔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