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간 노선에 와이파이 서비스 시범운영

내년 여름까지 모든 핀에어의 단일통로(narrow-body) 항공기에 도입

박소영 | 기사입력 2018/08/09 [10:18]

핀에어, 유럽간 노선에 와이파이 서비스 시범운영

내년 여름까지 모든 핀에어의 단일통로(narrow-body) 항공기에 도입

박소영 | 입력 : 2018/08/09 [10:18]

핀에어는 유럽간 항공편에 초고속 기내 인터넷 서비스를 9월까지 무료로 시범 운영하고 내년 여름까지 모든 항공기에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럽 항공사 최초로 2015년에 A350 항공기에 와이파이를 도입했으며, 올해 여름부터 유럽간 노선에 운항중인 단일통로 항공기에도 도입을 시작했다. 현재 6대에 설치가 되었으며, 올해 9까지 약 20대 항공기에 인터넷이 연결될 예정이다. 내년 여름까지 전체 에어버스 항공기에 인터넷 연결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와이파이 서비스


또한, 승객들은 핀에어 자체 포털인 노르딕 스카이(Nordic Sky) 포털을 통해 디지털 신문을 보거나 온라인 쇼핑, 실제로 그라운드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빠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가장 빠른 기내 연결 속도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피아 카르후(Piia Karhu) 핀에어 고객지원실 부사장은 유럽간 노선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인터넷 연결을 통해 더 향상된 승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