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클럽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용기 푸른바다여행사 대표

200여개의 국내 주요 여행사와 주요 언론사 기자, 관광학 박사등 관광 전문가들로

이성훈 | 기사입력 2020/05/24 [03:14]

한국관광클럽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용기 푸른바다여행사 대표

200여개의 국내 주요 여행사와 주요 언론사 기자, 관광학 박사등 관광 전문가들로

이성훈 | 입력 : 2020/05/24 [03:14]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지난 22일 한국관광클럽은 200여개의 국내 주요 여행사와 주요 언론사 기자, 관광학 박사등 관광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는 단체로 제14회 한국관광클럽 정기총회에서 이용기 푸른바다여행사 대표가 제10대 한국관광클럽 회장 으로 취임했다.

 

▲ 한국관광클럽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용기 푸른바다여행사 대표

 

이용기 한국관광클럽 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여행업계는 줄도산이 이어지는등 역사상 최고로 어렵고 힘든 고난의 시기를 지내고 있는 지금 국내 여행업계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자체 연계활동을 시작으로 지역 경제 살리기, 국내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더블어 한국관광클럽의 위상을 높여 명품 관광클럽으로 만들어가는데 정성을 다하고 회원사간 정보 공유와 결속력 강화로 수준높은 한국관광클럽으로 이끌어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충숙 명예회장(센타투어 대표, 서울 강서구 구의원)은 “작년 7월부터 한.일 갈등이 불거지면서 여행업계에 위기를 시작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씩 회복하나 싶더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라는 재해가 덮쳐왔습니다. 여행사 상위 업체부터 군소 업체까지 모두 매출 없는 것은 처음입니다. 이런 어려운 시기에 여행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방안과 여행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도 한국관광클럽 중심으로 지혜와 협력을 모아가십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