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콰이강의 다리 느린우체통 엽서 10만통 돌파 이벤트

느린우체통 옆에 비치된 엽서를 작성 후 스카이워크 관리사무소에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6/29 [05:09]

창원시, 콰이강의 다리 느린우체통 엽서 10만통 돌파 이벤트

느린우체통 옆에 비치된 엽서를 작성 후 스카이워크 관리사무소에

박미경 | 입력 : 2020/06/29 [05:0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창원시는 저도 콰이강의 다리 옆 느린우체통 엽서 10만통 돌파 기념 이벤트를 7월 1∼12일 연다. 저도 콰이강의 다리 느린우체통 옆에 비치된 엽서를 작성 후 스카이워크 관리사무소에 가져가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금·토·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 콰이강의 다리 느린우체통 엽서 10만통 돌파 이벤트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창원 대표 관광시설인 로봇랜드, 창원 짚트랙, 용지호수 무빙보트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창원 시그니처 관광패스(CHANGWON SIGNATURE TOUR PASS)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 창원관광 홈페이지(culture.changwon.go.kr)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시작일부터 열흘간 매일 느린우체통 이용객 선착순 3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마산합포구 구산면 저도 콰이강의 다리 느린우체통은 지난 2017년 3월 스카이워크 개장과 함께 설치됐다.한 달 느린 우체통과 1년 느린 우체통으로 엽서를 각각 나눠 받을 수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발송도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