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은 승객대상 의료비 및 격리 비용 지원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이용객 대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7/28 [11:40]

에미레이트항공,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은 승객대상 의료비 및 격리 비용 지원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이용객 대상

박소영 | 입력 : 2020/07/28 [11: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항공업계 최초로 자국을 떠나 여행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승객을 대상으로 의료비 및 격리 비용을 지원한다. 의료비는 최대 15만 유로(한화 약 2억 원)까지, 자가격리 비용은 하루 100유로(한화 약 14만 원)씩 14일 동안 지원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초 탑승일 기준 31일 동안 유효하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여행 전 관련 별도의 양식 등을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여행 기간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승객은 지정된 핫라인으로 연락하면 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업계 최초 코로나19 비용 지원 발표 


셰이크 아메드 빈 사이드 알 막툼(Sheikh Ahmed bin Saeed Al Maktoum) 에미레이트 그룹 회장 겸 최고 경영자는 아랍에미리트(UAE) 부통령 및 총리이자 두바이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Sheikh Mohammed)의 지침에 따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위축된 해외여행 심리를 회복시키는데 앞장설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국경이 점차 재개방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다시 여행을 꿈꾸고 있지만,  여행 중 예측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유연하고 확실한 조치를 필요로 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승객 여정의 전반에 걸쳐 다양한 위생 및 안전 조치를 도입했으며 예약 정책 또한 보다 유연하게 수정했다. 당사는 한발 더 나아가 항공업계 최초로 여행 기간 중 코로나19 관련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의료비 및 격리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며, 이는 큰 투자이지만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당사의 가치가 반영된 것이며, 고객들 또한 이번 조치를 반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은 미주,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태평양 지역 등에 걸쳐 60개 이상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장갑, 손 세정제, 항균 물티슈가 포함된 위생 키트 무료 배포 등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www.emirates.com/COVID19assi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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