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세계차엑스포, 오는 9월 온택트로 만난다

한국 차산업과 차문화 이젠 안방까지 배달해 한다고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7/31 [03:05]

보성세계차엑스포, 오는 9월 온택트로 만난다

한국 차산업과 차문화 이젠 안방까지 배달해 한다고

박미경 | 입력 : 2020/07/31 [03:0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보성군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보성 세계차엑스포를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행사로 선보인다. 제8회 보성 세계차엑스포는 오는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보성군 봇재 일원과 보성세계차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람들을 찾아간다.

 
보성차 특별 판매전, 세계차품평 대회, 대한민국 티블렌딩 대회, 뮤직콘서트, 차차차 UCC 응모전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보성차 특별 판매전에서는 국가중요농업유산인 보성차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온택트 포스터


특히 세계차엑스포의 핵심 콘텐츠인 세계차품평 대회와 티블렌딩 대회는 심사과정과 수상발표 등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초록빛 차밭에서 펼쳐지는 뮤직콘서트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또한 다양한 차 관련 문화행사와 공연도 준비돼 있으며, 차 문화가 생소한 일반인들도 자연스럽게 차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젊은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보성 세계차엑스포를 준비 중 이라면서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인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면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전파 걱정 없이 모두가 즐거운 엑스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