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송암미술관 여름방학 가족 교육 운영

숨겨진 에너지를 찾아서 는 현재 송암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민화 특별전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7/20 [09:48]

인천시립송암미술관 여름방학 가족 교육 운영

숨겨진 에너지를 찾아서 는 현재 송암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민화 특별전

박미경 | 입력 : 2021/07/20 [09:4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인천광역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8월 14일(토)부터 29일(일)까지 인천시 송암미술관에서 매주 주말 가족 교육프로그램“비밀의 화원, 숨겨진 에너지를 찾아서”를 운영한다. 비밀의 화원, 숨겨진 에너지를 찾아서 는 현재 송암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민화 특별전을 연계한 가족 교육프로그램으로 민화가 그려졌던 시대적 배경과, 등장하는 꽃, 새, 동물, 과일 등의 상징적 의미를 알아 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 비밀의 화원, 숨겨진 에너지를 찾아서 _ 인천광역시 


참가자 가족들은 특별전을 관람하며 가족끼리 팀이 되어 상상·오감을 이용한 미션 활동을 한 후, 민화의 대표인 화조화 병풍을 제작하게 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가정의 행복과 세상의 평화를 노래한 민화의 세계를 체험하고, 가족에게 유익하고 행복한 체험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7월 28일(수)부터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인천시 송암미술관장은 “이번 여름 방학 교육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지치고 힘든 가족들을 위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천 미추홀구 비류대로55번길 6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