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선봬

야간시티투어는 노을과 별,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5/10 [04:39]

김해시,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선봬

야간시티투어는 노을과 별,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형찬 | 입력 : 2019/05/10 [04:3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김해시티투어가 더 다양해졌다. 경남 김해시는 오는 11일부터 야간시티투어와 코레일 연계 특별상품을 선보인다. 야간시티투어는 노을과 별,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분산성(해은사, 충의각, 왕후의 노을, 봉수대)을 둘러보고 가야테마파크의 미디어파사드 쇼를 감상한다. 5명 이상 사전예약제로 이용요금은 성인 5천원, 만 12세 이하 3천원이며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 김해 가야테마파크 미디어파사드 쇼 _ 김해시    


코레일 연계 특별상품은 진영역에서 하차한 철도 이용객 대상 상품으로 진영역을 출발해 화포천습지생태공원, 낙동강레일파크, 클레이아크, 분청도자관, 봉하마을을 거쳐 진영역으로 돌아오는 기뻐(기차+버스) 투어 코스와 3개 관광지 이상을 관광객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내 멋대로 김해투어 코스로 나뉜다.

▲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기뻐 투어와 내멋대로 김해투어는 성인 1만원, 만 12세 이하 7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뻐 투어는 매회 15명 이상, 내멋대로 김해투어는 동일 단체인원 30명 이상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시는 지난 2008년부터 다양한 테마로 김해시티투어 가야의 땅을 운영해오면서 해마다 다양한 관광상품을 추가 개발하고 있다.

▲ 봉하마을(생태공원) _ 김해시    


이용방법은 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시 관광과장은 김해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가야문화유적과 관광지를 편리하고 실속 있게 둘러볼 수 있도록 꾸준히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