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티투어버스타고 인증샷, 호러나이트 특별한 여름나기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통해 서울 대표명물 시티투어버스로 거듭날 것

박동식 | 기사입력 2019/07/10 [08:55]

서울시티투어버스타고 인증샷, 호러나이트 특별한 여름나기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통해 서울 대표명물 시티투어버스로 거듭날 것

박동식 | 입력 : 2019/07/10 [08:55]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올 여름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특별한 여름나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서울 대표 관광명소 이곳저곳을 누리며 사진도 찍고 뿐만 아니라, 상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삼조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서울시는 서울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 제1회사진공모전 당선작-대상 _ 서울시    


먼저,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서울관광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상금 및 부상을 받을 수 있는 제2회 서울시티투어버스 사진 공모전이 진행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7월~8월 간 광화문과 강남역, 그리고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출발하는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탑승한 국내·외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본인이 승차한 시티투어버스 운영업체의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서울 시티투어버스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서울 여행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올해는 공모전에 출품된 우수작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진 전시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 제1회사진공모전 당선작-우수상


서울시는 오는 12월 진행 예정인 서울관광인 주간 사진전에 소개하여 많은 시민들과 함께 서울여행의 즐거운 한때를 추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서울시티투어버스를 전 세계적으로 널리 홍보하는 데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사진 공모전과 더불어, 호러나이트투어와 거리공연 등 서울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여름나기 이벤트 기회도 놓치지 말자.

먼저, 지난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탑승객들의 호응을 얻은 호러나이트투어 버스가 올해도 이용객들의 더위를 날려버릴 준비를 하고 있다. 호러나이트투어 버스는 오는 7월 26일(금)부터 9월 22일(일)까지, 광화문 앞 시티투어버스 매표소에서 탑승해 이용할 수 있다.

▲ 호러 나이트 투어 버스


좀비와 처녀귀신들이 지난해보다 더 무섭고, 오싹하게 탑승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라고 하니, 스릴 넘치는 시원한 여름밤을 즐기고 싶다면 가족 친구 연인과 시티투어버스 승차를 고려해보자.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과 함께하는 가족 단위의 승차객이라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버스에서 색다른 거리공연을 즐겨보자.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시티투어버스 매표소 앞에서는 7월 23일(화)부터 8월 18일(일)까지 매일 저녁 6시~8시, 다채로운 거리 공연이 펼쳐져 야간 시티투어버스를 기다리는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 서울시티투어버스


또한, 여름 한정 기간동안(7월 15일~8월 31일) DDP 시티투어버스 매표소에서는 할인 금액으로 승차권 구매가 가능하니 이 기간을 놓치지 말고 할인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추천한다.(성인/소아 각 2000원 할인) 서울시 관광산업과장은 오픈탑 버스, 트롤리 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서울시티투어버스 차창 너머로 평소 경험하지 못한 서울 도심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더위도 날리는 즐거운 여름나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시티투어버스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명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