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 20일 개장

오는 8월 15일까지 운영 매주 수·목 가족친화 프로그램 가동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7/12 [04:22]

세종시, 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 20일 개장

오는 8월 15일까지 운영 매주 수·목 가족친화 프로그램 가동

박미경 | 입력 : 2019/07/12 [04:22]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가 오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연서면 용암리에 위치한 고복자연공원 내 야외수영장을 개장.운영한다. 고복 자연공원 야외수영장은 총 5만㎡의 면적에 수영조(2조), 미끄럼틀(2조), 테마별 에어바운스(6조) 등 놀이시설과 이용자 편의를 위한 탈의실, 샤워실, 화장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


수영장 이용 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장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세종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부모와 함께하는 생존수영, 공기놀이 스킨스쿠버, 심폐소생술 등 가족친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는 고복 자연공원 야외수영장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수영장 동시 입장인원을 800명 이내로 제한하고 안전관리요원을 대폭 배치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 시설관리사업소장은 고복 자연공원 야외수영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 이라며 앞으로도 세종시를 대표하는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으로 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