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읍 중심가 일원 야간조명사업 확대 설치

남해군은 남해읍 중심가 일대에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

김미숙 | 기사입력 2019/11/08 [08:40]

남해군, 읍 중심가 일원 야간조명사업 확대 설치

남해군은 남해읍 중심가 일대에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

김미숙 | 입력 : 2019/11/08 [08: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남해군은 남해읍 중심가 일대에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겨울철 관광객 볼거리 제공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야간조명을 설치한다. 지난해 도시재생사업 선정을 축하하기 위해 읍 중심사거리 일대에 설치한 캐노피 야간조명이 군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야간조명 구간을 읍 전통시장부터 효자문 삼거리까지 약 750m로 확대해 이달 20일경까지 설치 완료할 예정이다.

 

▲ 남해읍 중심가 빛으로 반짝 _ 남해군  


또한 가로수에 무뚝이조명, 눈꽃결정, 스노우 폴 등을 이용한 조명을 설치하고 읍 중심사거리와 도시계획도로, 남해읍복지센터에는 볼전구, 캐노피 조명, 포토존 등을 설치하고 화단에는 LED플라워, 은하수조명을 설치해 남해읍 중심 화전로를 빛의 거리로 만들 계획이다.

 
군 도시건축과장은 남해읍 중심시가지에 다채로운 야간조명과 포토존 등을 설치해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야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새로운 야간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을미술프로젝트와 도시재생사업을 연계해서 아름다운 거리 환경을 조성해 새로운 도시디자인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