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관광청, 핀란드의 행복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라이브 방송 진행

연속 3년 가장 행복한 나라로 선정된 핀란드, 현지인의 행복 노하우 공유

이성훈 | 기사입력 2020/05/13 [06:20]

핀란드 관광청, 핀란드의 행복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라이브 방송 진행

연속 3년 가장 행복한 나라로 선정된 핀란드, 현지인의 행복 노하우 공유

이성훈 | 입력 : 2020/05/13 [06:20]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핀란드는 지난 3월 유엔(UN) 산하 자문기구 지속발전해법네트워크(SDSN)가 발표한 ‘2020년 세계행복보고서(World Happiness Report)’에서 세계행복지수 1위 국가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꼽힌 바 있다.

 
이에 핀란드 관광청은 핀란드 현지인으로부터 행복 노하우를 배우는 렌트 어 핀 캠페인(Rent a Finn)을 진행한다. 작년 오프라인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행복 가이드(Happiness Guide)로 선발된 현지인들이 온라인으로 다양한 행복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 핀란드 관광청_렌트 어 핀 캠페인 


캠페인은 행복 가이드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시리즈로 구성되었다. 미슐랭 스타 셰프, 디자이너 등 행복 가이드가 방송을 통해 핀란드 휴식법(Relax with a Finn),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법(Spend Time with a Finn),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Stay active with a Finn), 핀란드 식습관(Eat with a Finn), 행복해지는 법(Be happy with a Finn) 등 다양하게 행복을 찾는 방법을 소개한다.

 

▲ 핀란드 관광청_렌트 어 핀 캠페인


첫 라이브 방송은 이달 15일 오후 11시 핀란드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sitfinland)에서 진행되며 인스타그램 라이브(www.instagram.com/ourfinland)에서도 관련 대화가 이어질 예정이다. 방송은 5주간 주1회 진행된다.

 
핀란드 관광청 대표 파보 버르쿠넨(Pavvo Virkkunen)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우울함을 느끼기 쉬운 요즘, 핀란드의 행복 비결을 공유해 기분전환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렌트 어 핀 캠페인으로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이 잠시 집에서도 행복을 찾으며 다음 여행을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핀란드 관광청_렌트 어 핀 캠페인_행복 가이드 파이빅키 모스키넨 


핀란드 관광청은 캠페인 기간 행복 가이드와의 1대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은 참가자가 원하는 주제로 약 15분간 화상회의 앱을 통해 진행된다. 6월 7일까지 렌트 어 핀 공식 사이트(rentafinn.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렌트 어 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핀란드 여행 정보는 핀란드 관광청 공식 사이트(www.visitfin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란드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