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같이 걸어 봄,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 개최

고성 송학동고분군에서 고성의 맛과 멋을 느껴보세요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5/22 [02:10]

우리 같이 걸어 봄,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 개최

고성 송학동고분군에서 고성의 맛과 멋을 느껴보세요

이형찬 | 입력 : 2020/05/22 [02: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고성군은 고성의 핫 플레이스인 송학동고분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오는 6월 말까지 매주 토, 일요일(오전 11시~오후 6시) 우리 같이 걸어 봄이란 주제로 고성을 맛과 멋을 느껴볼 수 있는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 고성 송학고분 행사장


이번 행사는 찾아가는 문화행사 일환으로 고성 문화관광 홍보와 더불어 고성에 대한 추억을 남기는 여행만들기,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한 체험, 우수한 농.수.특산물 홍보, 판매로 문화재를 활용한 관광홍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행사장에 마련된 고성홍보관 고성을 알고 싶어요 에서는 고성군 문화관광 안내, 송학동고분군 세계문화유산등재 기원홍보와 함께 향후 고성의 관광정책 수립에 활용코자 관광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 우리같이걸어봄, 진짜배기고성체험행사 


체험코너 우리 같이 놀아요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모형 컵 그림그리기, 공룡모양 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준비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군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를 탈출하고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문화재를 활용해서 공룡나라주말장터를 열어 고성군 농수특산물 홍보, 판매도 실시한다.

 
고성군은 행사기간 내 버스킹공연과 함께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 핫플레이스인 송학동고분을 배경으로 사진촬영해서 업로드하거나 인근 관광시설을 방문하고 스탬프를 받아오거나 인증샷을 보여주는 관광객들에게는 고성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라고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