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레벨업 누리GO 스탬프 투어 운영

코로나19 방역 지침 완화로 지역 관광지가 다시 문을 열게 됨에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5/22 [02:54]

울산 북구, 레벨업 누리GO 스탬프 투어 운영

코로나19 방역 지침 완화로 지역 관광지가 다시 문을 열게 됨에

양상국 | 입력 : 2020/05/22 [02:54]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울산 북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완화로 지역 관광지가 다시 문을 열게 됨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관광지 스탬프 투어를 본격 추진한다. 구는 기존에 진행하던 스탬프 투어에 재미를 더해 올해부터 방문 횟수별로 기념품을 지급하는 레벨업 누리GO 스탬프 투어를 운영하기로 했다. 스탬프 투어 용지도 일러스트로 제작해 미션 완료 후에는 컬러링 체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 박상진호수공원 _ 울산북구청


기존 스탬프 투어 장소였던 강동 사랑길 옥녀봉을 제외하고 송정 박상진 호수공원과 달천철장을 새롭게 추가해 강동 몽돌해변, 강동 사랑길 까치전망대, 당사 해양낚시공원, 어물동 마애여래좌상, 편백 산림욕장, 신흥사 등 9곳에서 투어를 운영한다.

 
스탬프함이 설치된 관광지를 방문해 자유롭게 관광하고 관광지에 설치된 스탬프함에 비치된 스탬프지에 스탬프를 찍으면 3, 6, 9레벨에 따라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기념품은 스탬프 투어 장소 9곳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마그넷, 북구 명소 사진과 브랜드슬로건 및 캐릭터가 그려진 머그잔, 향수, 당사 해양낚시공원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권 케이스 등이다.

 

▲ 레벨업 누리GO 스탬프 투어 


3곳을 방문한 레벨 3은 마그넷 1개, 6곳을 방문한 레벨 6은 방향제와 머그잔, 마그넷 2개 중 택 1, 9곳을 방문한 레벨 9는 방향제와 머그잔, 마그넷 3개, 여권 케이스 중 하나를 택해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북구청 관광 해양개발과에서 지급하고 야간 및 공휴일에는 북구청 당직실에서 기념품 수령이 가능하다. 기념품은 준비된 물량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구 관계자는 스탬프 투어 장소를 재정비하고 관광 기념품도 새로 제작해 스탬프 투어에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며 지역 관광지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무인도 사이를 걷다, 신안 무한의다리
1/3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