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한옥체험관 체험프로그램 추석 연휴 운영

명절을 맞아 고향에 찾아온 방문객들 비롯한 시민 모두가 추석 분위기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9/24 [07:06]

김해한옥체험관 체험프로그램 추석 연휴 운영

명절을 맞아 고향에 찾아온 방문객들 비롯한 시민 모두가 추석 분위기

박미경 | 입력 : 2020/09/24 [07:0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김해문화재단 김해한옥체험관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중인 10월 2∼3일, 이틀간 한복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명절을 맞아 고향에 찾아온 방문객들을 비롯한 시민들이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복체험프로그램은 무료로 한복을 대여해 입고 수로왕릉 등 주변 유적지를 방문할 수 있어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다. 프로그램은 평소 수∼일요일(공휴일 제외) 오후에 김해한옥체험관에서 상시 운영되고 있지만 10월 2일과 3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체험관 문을 열 계획이다.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프로그램은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 김해한옥체험관 체험프로그램 _ 김해문화재단


10월에는 한복체험프로그램 이외에도 한복 마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복 마실 프로그램은 한복체험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연출해주는 한복 헤어 스타일링과 사진 촬영,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수로왕릉·한옥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에 대응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요하며, 주기적인 공간 소독 및 물품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웃음을 찾기 어려운 요즘, 야외에서 즐기는 한복체험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잠시나마 걱정을 떨치고 웃을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해한옥체험관
경남 김해시 가락로93번길 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