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투어 프로그램 개항장 무역왕을 시작한다

인천 개항장 일대 6개 지점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 장소를

이소정 | 기사입력 2020/10/16 [06:02]

인천광역시 투어 프로그램 개항장 무역왕을 시작한다

인천 개항장 일대 6개 지점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 장소를

이소정 | 입력 : 2020/10/16 [06:0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인천광역시는 오는 17일(토)부터 인천 개항장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투어 프로그램 개항장 무역왕을 시작한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인천관광의 핵심 콘텐츠를 중점 발굴‧육성하는 인천관광 거점 콘텐츠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 개항장 일대 6개 지점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 장소를 찾아가는 미션투어 프로그램이다. 각 지점마다 퀴즈‧미니게임‧뮤지컬 등 다양한 체험 및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 개항장 무역왕 포스터 


이번 미션투어 프로그램은 10월 17일(토)~11월 15일(일)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 3회씩(13시, 15시, 17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www.dadal-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모집 인원이 미달될 경우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1회 15명 이내로 인원을 제한하고, 각 지점마다 사전 방역을 시행하는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개항장 무역왕은 개항장을 찾는 개별관광객이 인원이나 시간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된다. 모바일 게임은 오는 26일(월)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추후 애플 앱 스토어에도 제공될 예정이며, 개항장 무역왕 미션투어 및 모바일 게임 오픈 기념 이벤트로 미션을 완수한 선착순 2,000명에게 인천이음카드 5,000원권을 지급하여 지역 상권과의 상생도 도모한다.

 
시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개항장 미션투어는 단순히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을 넘어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는 이색적인 투어프로그램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신규 관광콘텐츠 개발을 통해 관광도시로서 인천의 매력을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