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남도장터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선보여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로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 홍보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1/13 [08:48]

광양시 남도장터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선보여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로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 홍보

김미숙 | 입력 : 2021/01/13 [08:4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양시는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전남도청이 위탁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판로 확대를 위해 유튜브 국민안내양TV와 함께 전라남도 12개 시·군을 순회하며 각 지역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남도장터 광양시편은 지난해 12월 광양 서천변 불고기파크에서 코로나19 감염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MC 겸 가수 김정연과 탤런트 손영춘, 개그맨 최기정, 전남도청 농식품유통과 서동순 팀장이 진행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

 

▲ 남도장터·국민안내양TV_광양시농특산물홍보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광양시 농특산물은 광양청매실농원의 청매실원, ㈜광양에가면의 새싹삼가공식품, 해누리유한회사의 섬진강매화로재첩국, 역전의똘배의 백운산참돌배플러스차, 토방한과의 건강 한과 3종세트 등이다. 촬영 영상은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에서 광양시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시농산물마케팅과장은 유튜브를 통한 지역 내 농특산물 홍보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백운산과 섬진강, 남해가 어우러진 광양이 길러낸 광양시 농특산물이 안심먹거리로 널리 알려져 농가 소득 창출에 기여하길 기대하며, 앞으로 다양한 비대면 판로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