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 투어랠리’ 사계절 관광사진 공모

국내외 홍보 이미지 발굴을 위해 ‘남도 투어랠리’ 장소로 지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5/13 [16:09]

‘남도 투어랠리’ 사계절 관광사진 공모

국내외 홍보 이미지 발굴을 위해 ‘남도 투어랠리’ 장소로 지정

박소영 | 입력 : 2008/05/13 [16:09]
전라남도가 ‘2008 광주·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참신한 국내외 홍보 이미지 발굴을 위해 ‘남도 투어랠리’ 장소로 지정된 전남관광 및 문화명소 150개소를 소재로 ‘2008 사계절 전남도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개최하는 전남도 관광사진 공모전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의 변화 속에 천연색으로 물들어가는 천혜의 풍경을 여행하며 사진도 찍고 상금도 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작품 응모는 11월 30일까지 1인당 5점 이내로 전남의 관광매력을 홍보할 수 있는 사진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슬라이드 필름이나 디지털 사진을 우편 또는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12월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최고상인 대상(전남도지사상) 1편에 상금 300만원이 주어지고 우수상, 특선, 네티즌인기상, 입선, 특별상 등을 뽑아 시상한다.

전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전 국민에게 남도의 독특한 멋과 정취로 여행의 1번지 전남의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공모전으로 발굴한 새로운 시각의 전남관광 이미지를 인터넷에 게재해 전남 홍보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모전 홈페이지
www.jnphoto.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