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가을 결혼 박람회

중.대형 결혼 박람회가 개막을 앞두고 업체들의 분주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06/05/28 [15:06]

2006 가을 결혼 박람회

중.대형 결혼 박람회가 개막을 앞두고 업체들의 분주한

박소영 | 입력 : 2006/05/28 [15:06]
가을 겨냥한 대형 결혼 박람회가 개막을 앞두고 관련업체들이 분주하게 움직인다.
대형 결혼 박람회의 시작이 빨라진 가운데 이번에도 평년에 비해 보름 이상 빨라진 대형 박람회의 참가율이 저조해질 것이라는 전망과는 달리 많은 업체들이 준비를 하고 있다.

대형 결혼 박람회의 첫 시작으로 제6회 동양결혼 박람회가 6월2일 막을 올림으로써 가을 시즌의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마련하고 수요 예상하고 있다.

동양결혼 박람회에 이어 6월말에는 웨딩엑스포 일산이, 7월 중순경 마이웨딩 페어와 mbc 웨딩페어가, 8월 중순 웨덱스가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업체는 확정된 상태이다. 행사 관계자는 “초기 수요들을 끝까지 이어가고 더욱 많은 수요를 창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화하는 게 중요한 관건이 될 것”이라고 예측을 했다.

그밖게도 중소도시 에서도 짧으면 2일~7일 예정으로 다양하게 게릴라식의 결혼 박람회를 개최를 하고 있으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신랑,신부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나....

무질서한 업체들 끼리의 경쟁으로 인해 평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에 피해를 보지않고 최상의 상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결혼을 준비를 하는 신랑,신부들의 꼼꼼하고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결혼박람회 관련기사목록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