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 주인공 처럼 결혼 만들기

야외결혼식을 많이 다뤘던 전문업체와 적절한 상의후 준비를 해야..

신미경 | 기사입력 2006/07/13 [14:42]

영화속 주인공 처럼 결혼 만들기

야외결혼식을 많이 다뤘던 전문업체와 적절한 상의후 준비를 해야..

신미경 | 입력 : 2006/07/13 [14:42]
사진자료 제공 "다솜웨딩클럽" 당사 편집자가 영상으로 다시 편집구성한 동영상. 
(무단링크 및 임의 링크 불허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영화배우 '신은경'씨의 결혼식장면을 보며 시샘의 눈길을 보냈을 것이다.
야외결혼식을 올렸던 그녀의 결혼식은 영화 속 어떠한 장면보다도 더 영화처럼 근사해 보였다.
많은 인파와 탁 트인 공간. 깔끔한 대형 천막아래 잘 정돈된 하객 테이블과 아기자기하게 놓은 장식물들. 실내에서 보다 야외에서의 결혼식이 더욱 멋져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포근해 보이는 초록빛 잔디 위에 온통 새하얀 모습의 신부모습 " 나도 야외에서 하고 싶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야외결혼식을 꿈꿔봤을 것이다.  요즘은 많은 업체들이 야외결혼식을 다루고 있기에 예전보다는 비교적 손쉽게 야외에서 예식을 올릴 수 있다. 


야외결혼식을 치루기 위해서 꼭 필요한 사항들  

1. 야외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바로 날씨에 대비하는 것이다.
먼저 기상예보를 살펴 예식일 전일이나 당일에 비 오는 날을 피하도록 해야하고, 혹시나 모를 기상악화를 대비해 차양 장치 등의 유무를 파악해야 한다.  비가 많이 와서 부득이하게 예식을 치르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주변에 큰 실내공간을 가진 장소가 있는지도 미리 확인해둬야 한다.

2. 야외결혼식은,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예식장 안에서의 결혼식과 비교할 때 자칫 잘못하면 초라하고 썰렁한 모습이 될 수 있다. 꽃이나 얼음조각 등의 장식물 등이 훨씬 많이 필요하게 된다. 야외결혼식이 예식장에서의 식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이유 중 하나가 이러한 점 때문이다. 

3. 야외이다 보니 마땅히 옷을 갈아입거나 폐백을 할 장소도 없다.
그렇다고 좁은 차 속이나 화장실에서 갈아입을 수는 없는 노릇. 탈의실이나 그러한 시설이 근처에 없다면 파티션을 준비해 난감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4. 근래의 결혼식에선 전기가 필요한 여러 기계장치들이 꼭 필요하다.
만약에 전기가 들어오지 않게 된다거나 한다면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대처방안을 꼭 물색해 놓아야한다. 

5. 예식장에서는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든지, 예식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야외예식에서는 그렇지 못하다. 주차공간은 충분한지 하객들 안내는 어떻게 할 것인지 잘 생각해야한다.
 
 
          ▲   유럽의 한 장소처럼 보이는 메이필드호텔 야외식장     © 신미경 

이러한 것들을 충분히 고려하고 야외결혼식을 많이 다뤘던 업체와 적절한 의견조정과 상담을 통해 식을 치른다면 자신도 영화 속 여자 주인공처럼 멋진 결혼식을 평생토록 추억할 수 있다고 전했다.

Tag
#결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